이용방법

뒤로가기
제목

이용 전 확인 사항

작성자 붐잉B2B(ip:)

작성일 2022-04-19

조회 16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붐잉B2B 사이트에서는 디자인 제품 도매공급과 각 고객사에서 직접 작업 한 디자인으로 OEM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매공급 제품과 OEM제작 제품 모두 1개부터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사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도매공급 제품과 OEM제작 제품 모두 '★위탁배송'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이용에 꼭 필요한 내용들을 게시판에 정리해 놓았으니 아래 내용을 꼭 확인 해주세요!


[공지사항] 게시판 내 [B2B공통] / [도매] / [OEM] 카테고리에 공급 방식에 따른 사이트 이용 방법 및 확인 사항을 분류 해 놓았습니다.

- [B2B공통] : 디자인 제품을 공급 받는 업체와 OEM제작을 하는 업체 모두 공통적으로 확인 해야 하는 내용이 정리 되어 있습니다.

- [도매] : 디자인 제품을 공급 받는 업체를 위한 내용들을 정리 해 놓았습니다.

- [OEM] : 직접 작업 한 디자인으로 OEM제작 하시는 업체를 위한 내용들을 정리 해놓았습니다.


해당 게시판에는 붐잉B2B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 뿐만아니라,

추가 확인 사항이 발생할 때도 해당 게시판을 통해 업로드 되어지고 있으니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꼭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OEM 제작안내] 게시판 내 OEM제작 고객사들을 위한 가이드, 파일 다운로드 경로 등의 내용들을 정리 해놓았습니다.

해당 게시판을 통해 제작에 필요한 자료들을 다운받아 사용 해주세요.




★위탁배송 서비스란? 고객사에서 들어온 주문건을 붐잉에서 각 고객사의 고객에게 상품을 대신 발송 해 주는 방식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